우성건영이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공급하는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는 한강변을 품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남종합운동장, 미사리조정경기장, 유니온파크, 하남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과 망월천 수변공원도 인접해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서울 등지로의 접근성도 탁월하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개통(2018년 12월 예정)과 9호선 연장 추진 등 교통호재에 따른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주요 간선도로(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및 고속도로(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인접해 광역 지역이동이 편리하며,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의 최대 수혜지로 평가되고 있다.
산업단지와 약 4만가구에 달하는 아파트 배후수요를 갖춰 꾸준한 가치 상승과 안정적인 수익 창출까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쇼핑·레저·엔터테인먼트가 결합 된 대규모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개장되면서 서울 강동권 상권 자체가 하남시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오피스텔은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 ‘미사 우성 르보아리버’ 100% 분양에 이은 하남미사지구에서 우성건영이 공급하는 오피스텔 브랜드 ‘르보아’ 3번째 작품이다. 연면적 3만7713.18㎡, 지하 6층~지상 12층 규모에 오피스텔 480실, 상가 134실이 들어선다.
에어컨·냉장고·전기 쿡톱 같은 기본 가구와 가전 기기가 갖춰진 풀퍼니시트 시스템과 고효율 LED 시스템이 기본 적용된다. 건물 안에는 공동 세탁실과 옥상정원, 무인 주차시스템이 들어선다. 우성건영이 시공하는 오피스텔 최초로 첨단 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을 적용했다. 모바일로 다양한 가전 등의 점멸과 보안 상황을 외부에서 얼마든지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최첨단 SK 텔레콤 인공지능(AI) 스피커(NUGU)까지 입주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사람이 인공지능(AI)과 친구나 연인처럼 대화를 나눌수 있는 시스템이다.
↑ ‘SK 텔레콤 인공지능(AI) 스피커(NUGU)’ 활용 예시 |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