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은 창립 61주년을 맞아 고객이 LG의 제품과 서비스를 접하고 떠올릴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사랑'으로 설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LG그룹은 디자인과 연구개발, 생산, 마케팅 등 모든 경영 활동을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집중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그룹은 창립 61주년을 맞아 고객이 LG의 제품과 서비스를 접하고 떠올릴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사랑'으로 설정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