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 이안 조감도 [사진제공: 조합] |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25개동, 총 157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대단지에 걸맞는 특화시설이 단지 곳곳에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구리~포천간 민자고속도로와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 전철7호선 연장사업, 국지도 39호선 우회도로 등 교통망 확충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또한 송추 IC까지 이어지는 39번 국지도 오는 2019년 개통되면 서울외곽순환도로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서울~포천간 고속도로, 수도권 광역 GTX 의정부 노선도 계획돼 있다.
단지 안에 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연곡초, 가납초, 백석초, 조양중, 백석중·고 등의 교육시설이 있으며,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예정), LG패션 복합단지, 양주문화예술회관, 양주시립도서관, 백석생활체육공원 등이 있다.
또한 홍죽산업단지, 검준산업단지, 은남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인접해 직주근접 단지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단지 안에는 커뮤니티센터, 피트니스광장, 그린광장, 어린이놀이터, 각종 휴게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조합 관계자는 "해당 사업장은 현재 조합원 모집 75%를 돌파해 착공을 눈앞에 두고 있다"면서 "주택수요자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대에 마련돼 있으며, 현재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