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라이나생명] |
이번 이벤트는 전성기멤버십 홈페이지 개편에 대한 의견을 묻는 스피드투표를 진행해 참가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텐트, 배낭 등 여행용품을 증정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에게 좀더 편리한 이용환경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로 개편하기 위해 전성기멤버십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 140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의견을 모았다.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사용자 이용환경을 전면적으로 개선해 편의성을 높이고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플랫폼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특히 홈페이지의 주 이용층이 액티브시니어인 것을 고려해 홈페이지의 디자인의 컬러를 새롭게 배합해 눈의 피로도를 줄이고 중장년의 주 관심사 4가지 '여행, 건강, 경제, 생활' 카테고리를 전면에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
전성기멤버십은 '건강하고 활기찬 50+ 액티브 시니어를 응원합니다'를 모토로 시니어들을 위한 헬스&라이프 관련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