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카드고릴라] |
고릴라디스트릭트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두 개 브랜드 운영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프레스티지고릴라는 취재에 기반한 항공·호텔 리뷰 및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SNS 채널을 중심으로 베타 서비스를 운영했으며, 6월 1일 정식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개된 '싱가포르항공 A380 퍼스트 스위트 클래스' 영상은 업로드 두 달만에 유튜브 조회수 70만회, 페이스북 조회수 50만회를 돌파했다. 그 외에도 '13개 국가 21개 도시의 70여개 5성급 호텔 리뷰' 및 '11개 항공사 9개 기종의 퍼스트·비즈니스클래스 리뷰'가 등록되어 있다. 항공·호텔 관련 각종 프로모션 및 뉴스 또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고승훈 고릴라디스트릭트 대표는 "신용카드와 항공·호텔 분야는 상당 부분 소비자가 겹친다. 따라서 미국 등 해외에서는 신용카드와 항공·호텔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며 "프레스티지고릴라도 에디터의 현장 취재를 기반으로 솔직하고 정확한 콘텐츠
프레스티지고릴라는 오픈 기념으로 6월 11일부터 7월 10일까지 한달간 두가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스티지고릴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