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더케이손해보험, 학교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8-07-05 15:21

3일 청주 행정초등학교 학생들이 더케이손해보험이 실시한 ‘학교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 더케이손해보험]
↑ 3일 청주 행정초등학교 학생들이 더케이손해보험이 실시한 ‘학교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 더케이손해보험]
더케이(The-K)손해보험은 지난 3일 청주 행정초등학교를 방문해 전교생 43명 대상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학교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은 더케이손보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유치원과 1~3학년생들은 사례와 퀴즈를 통해 스쿨존과 횡단보도에서의 주의사항, 안전벨트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안전벨트 착용습관을 길러줄 '나만의 안전벨트가드'를 직접 만들었다.
4~6학년생들은 이현주 더케

이손보 에듀케어팀 과장이 강사로 나서 실제 블랙박스 영상을 활용해 어린이에게 일어나기 쉬운 교통사고 유형과 그 예방법을 설명했다.
더케이손보는 행정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스쿨존 사고예방을 위한 책가방안전덮개와 어린이들의 안전벨트 착용습관을 위한 안전벨트가드 등을 전달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