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경기도 고양시 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열린 `KB생명보험 2018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 KB생명보험] |
이날 회의에는 허정수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본사 부·팀장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상반기 성과 리뷰, 하반기 실행계획에 대한 공유와 토론, 분임토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KB생명은 연초 수립한 경영전략 방향인 '고객중심', '디지털중심', '가치중심'의 실현을 위해 중점추진과제로 장기 수익성 중심의 채널, 상품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이달 5일 조직개편을 통해 신설한 CPC전략본부의 역할과 운영방향을 논의하고 공유했다. CPC전략본부는 상품과 채널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고
허정수 사장은 "고객과 영업현장에서 찾는 상품과 서비스에 우리의 미래가 있다"며 "영속하는 기업으로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실행하는 조직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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