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를 찾아 강의를 경청한 강부자(52) 주부는 “최근 정부의 부동산 대책으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주거용 부동산 시장에 대한 투자가 사실상 불가능해 졌다”며“ 저금리로 월세 부동산 상품에 관심이 있어 찾았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금맥산업개발(주)은 추가로 2, 3회차 세미나를 7월 19일(목)과 24일(화) 진행한다. 부동산 시장의 전망은 물론, 부동산 세무, 절세 관련 유익한 강의가 준비돼 있어 예비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2회차 세미나는 오는 7월 19일(목) 오후 2시에 현 유엔알컨설팅 박상언대표가 ‘오르는 부동산, 돈 되는 부동산, 잘 팔리는 부동산’을 주제로 강연할 계획이다. 3회차는 7월 24일(화) 오전 11시부터 전직 국세공무원 및 금융권 VIP 고객 전담 세무사였던 진성세무컨설팅 대표 문진혁 세무사가 ‘부동산 절세전략, 부자세법’을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 함께 소개되는 ‘솔하임9차’는 남부 광역급행철도(당아래~오류동~잠실) 노선이 검토 중이고 가시화 예정이어서 구로구 오류동 일대가 핵심 수혜지로 지목되고 있다. 또한 오류-온수지구와 인접한 항동, 천왕 등에 정부·민간자본이 투입, ‘제2의 G밸리‘가 조성된다. 이에 ‘솔하임9차’는 분리형 원룸, 3-Bay 투룸 등 도시형생활주택 108세대, 오피스텔 216실로 총 324세대로 구성된다.
최신기 금맥산업개발(주) 총괄이사는 “최근 월세 부동산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