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콜라보'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한정판 굿즈. [사진제공 = KT] |
KT는 2016년 'Y' 브랜드를 론칭하고 1020세대를 위한 요금제뿐 아니라 'Y24무비나잇', 'Y캠퍼스어택', 'Y데이터박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1020세대들에게 친숙한 문화와 공간을 통해 지속적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 중이다.
'Y콜라보'는 KT Y고객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Y세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함께하는 콜라보 굿즈 프로그램이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기성품이 아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한정판 굿즈를 별도 제작해 매 회 24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월 첫번째 'Y콜라보' 굿즈로 디자인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협업해 한정판 양말을 선보였다. 발랄한 도트무늬와 트랜디한 호피무늬 2가지를 한 세트로 구성해 패션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0월에는 무심히 걸쳐만 놓아도 기분 좋아지는 타월을 만드는 브랜드 이쿠나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