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보유 부동산 활용과 관련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HNW 부동산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HNW 부동산컨설팅은 주 고객층인 HNW고객들의 부동산 관련 자문 수요가 증가하면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다양한 경험을 축적한 부동산 전문인력들이 직접 찾아가 1:1 상담을 통해 보유 부동산에 대한 자문을 제공한다. 개발, 운용, 관리 등 부동산 실무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구성해 주거용과 함께 토지, 상가, 빌딩 등 비주거용 부동산 물건 전반에 대해 실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유 물건에 대해 기초적인 가치평가가 진행되고, 필요에 따라 고객과 동행해 물건에 대한 자산실사를 진행한다. 물건의 수익성을 높이고 최대가치를 얻을 수 있는 활용방안에 대한 자문과 자산가치평가에 따른 적정 부동산 가치 등이 포함된 보고서 등을 제공한다.
HNW 부동산컨설팅은 고객이 영업점 PB를 통해 개별 요청하며, HNW 고객 전용 상담공간인 HNW존에서 1:1 맞춤형 심층상담이 진행된다.
신인식 WM사업단장은 "HNW 부동산컨설팅은 대신증권의 HNW고객을 위해 준비한 특화 서비스"라며 "보유한 부동산의 활용방안에 대해 고민을 함께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