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기술의 변화에 따라 주거 트렌드 역시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해 줄 수 있는 최신 기술의 도입이 중요시되는 시대인 것입니다.
‘컨시어지’(concierge)란, 프랑스에서 유래된 말로 중세시대 성을 지키며 초를 들고 성을 안내하는 사람, 즉 촛불관리자에서 유래된 말로 요즘에는 고객, 입주민들의 요구에 맞춰 모든 것을 일괄적으로 처리해주는 가이드의 의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는 호텔뿐만 아니라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도곡동 타워팰리스’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와 고급 오피스텔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파주시 와동동에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가 분양 중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는 입주민들의 여유로운 주거와 편의를 위한 1층 헬퍼데스크와 발렛파킹, 청소, 세탁(유료서비스) 등을 관리해주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거기능을 한층 더 향상시키며, 사는 곳을 넘어 입주민들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기존 조명, 냉/난방 등을 제어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스마트 홈을 연동하여 가전 뿐만 아니라 택배,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정보 등 공용부 기능까지 모두 스마트홈 앱 하나로 제어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LG U+ 홈IoT시스템을 적용하여 입주민들의 편의성 향상에 힘썼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전 세대에 복층 구조를 적용하여 실용적인 공간 확보에 힘썼고,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 설계를 도입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의 빌트인 가전은 물론 TV. 책상 등 대부분의 가전·가구가 제공되는 펄퍼니시드 시스템이 제공돼 수요자, 투자자들의 부가적인 비용 부담을 없앴다”라고 전했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하나로마트(예정)를 비롯한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운정스포츠센터, 소리천, 체육공원, 운정호수공원 등도 인접해 있어 단지 가까이서 산책과 여가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인접해 있고, 연내 착공에 들어갈 계획인 GTX-A노선(운정~동탄)과 지하철 3호선(운정~일산) 연장이 예정에 있어 향후 강남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한 서울 생활권 프리미엄의 수혜도 입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통해 서울 3대 중심업무지구인 CBD(종로), YBD(여의도), KBD(강남)으로 더 편리한 출퇴근도 가능합니다.
단지 인근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파주 LG디스플레이산단과 출판문화정보산단, 탄현, 신촌, 축현, 문산, 적성, 금파 등 파주 LCD산단 외 11개 산단과 센트럴밸리산단 외 5개 산단의 추가 조성이 예정돼 있습니다.
한편,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는 파주시 와동동 1498번지 일대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69-2번지에 마련돼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