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와 KT는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를 통해 디지털 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의정석 기가지니'를 개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가지니 스피커에 주요 키워드를 말하는 것만으로 인공지능 스피커와 TV를 통해 카드서비스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
예를 들어 "지니야, 12월 카드결제금액 알려줘"라고 말하면 "12월 카드결제금액은 OOO원입니다"라는 음성안내가 제공된다. 또 "지니야, 세부내역 확인"이라고 하면 TV화면 연동을 통해 이용내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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