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제공 = 대신증권 |
한경래 대신증권 연구원은 "슈피겐코리아는 다양한 제품 판매 성과로 입증한 아마존 커머스 강자"라며 "'슈피겐 뷰티' 마스크팩 브랜드 '글램 업'은 아마존 마스크 시트 부문 2위 기록했다"고 말했다.
25억원(지분율 6%)을 투자한 유기농 여성용품 기업 '라엘'의 유기농 생리대는 아마존 생리대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매출액 100억원 미만에서 올 3월 들
한 연구원은 "스마트폰 케이스만 잘 팔던 회사에서 아마존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B2C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있다"며 "온라인 B2C 전문 업체로의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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