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지난 3일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채봉 우리은행 영업부문장과 이승규 스마트스터디 CFO 등 주요인사가 참석했다.
스마트스터디는 유아용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핑크퐁은 '핑통령'으로 불릴 만큼 영유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핑크퐁의 동요 콘텐츠 '아기상어(Baby Shark)'는 유튜브에서 26억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17주 연속 빌보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은행은 상품·서비스 개발과 홍보에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양사는 영유아 저축권장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 제작과 각사의 SNS 채널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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