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I저축은행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 한 장면. [사진 제공 = SBI저축은행] |
이번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과거 유행했던 대중가요인 가수 혜은이의 '제3 한강교', 장덕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를 저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장려하는 저축송으로 개사해 '월급은 흘러갑니다', '너나 낭비해 나는 저축해'라는 가사와 레트로풍의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요요미'와 케이블 방송에서 많은 인기를 끈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이슈가 된 가수 '박성연'이 음원 및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를 바탕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