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 LG씽큐라서땡큐 디지털 캠페인 영상 화면] |
LG전자의 인공지능 제품·서비스 브랜드 'LG 씽큐(ThinQ)'가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세 얼간이로 유명한 '이시언, 기안84, 성훈'과 함께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지난 10일 선보여 화제다. 이번 영상은 '나 혼자 안 산다, 인공지능 LG 씽큐와 산다'라는 제목으로,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LG 씽큐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일명 '삼얼'로 불리는 이시언, 기안 84, 성훈이 인공지능 씽큐를 통해 구현될 미래의 생활상을 직접 체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LG 씽큐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삼얼'의 이미지를 벗고 자신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라이프를 똑똑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일명 '얼장'으로 불리는 '삼얼'의 맏형 이시언은 '대배우'라는 별명에 걸맞게 LG 씽큐 TV와 함께 연기 연습을 펼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LG 씽큐 TV는 웃는 장면, 분노하는 장면 등 다양한 장면을 찾아 달라고 요구하는 이 씨에게 그에 꼭 맞는 맞춤형 영상들을 보여주며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LG 씽큐 TV의 솔루션 기능을 통해 연기 연습까지 똑똑하게 진행하는 이 씨의 변화된 미래의 삶을 코믹하게 연출했다.
살림 바보로 통하는 기안84의 삶도 180도 달라졌다. 옷감과 오염도를 확인해 그에 맞는 세탁 기능을 제공하는 LG 씽큐 세탁기를 통해 평소와 다른 깨끗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다. 또한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바람의 방향과 세기 등을 조절하고, 실내 공기질을 높여주는 인공지능 공기청정 기능까지 장착한 LG 씽큐 에어컨을 사용하며, 그동안 공개된 어리숙한 모습과는 확연하게 달라진 면모를 자랑했다.
프로 다이어터 성훈도 이번 LG 씽큐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였다. LG 씽큐 TV는 성훈이 TV 화면에 나오는 음식을 먹고 싶어하자 곧바로 '주문해드릴까요?'라며 성훈의 의중을 살핀다. 다이어트로 한창 식단 관리 중인 성훈은 음식 주문을 뒤로한 채 주방으로 이동해 LG 씽큐 냉장고에게 '남아 있는 식재료로 가능한 저칼로리 다이어트 요리법'을 묻는다. 성훈은 LG 씽큐 냉장고가 제안하는 요리법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맛있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며 흡족한 모습을 전달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인공지능 LG 씽큐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삶 속에서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