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24일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BGF리테일과 'LINK 비즈파트너를 활용한 마케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측은 BGF리테일의 CU편의점 대상 LINK비즈파트너를 통한 온라인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 양사의 데이터 분석 협업 등을 통한 매장별 특화상품 개발, 가맹점주와
LINK비즈파트너는 중소가맹점주를 위해 삼성카드가 선보인 서비스로, 삼성카드만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스마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이용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지원 서비스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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