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신한금융투자, 창립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9-08-01 11:36


신한금융투자가 회사 창립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신한금융투자는 "창립 이후 고객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세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며 "신한금융투자가 초대형 투자은행(IB)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먼저 신한금융투자는 연 5%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개월간 100만원 한도로 연 5%(세전) 약정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신한금융투자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고객이 비대면 CMA 계좌를 만들면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신한금융투자는 신규와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국내 주식수수료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대상 고객이 비대면CMA나 은행제휴(S-lite)계좌를 개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는 공인인증서 없이 '6자리 비밀번호'만으로 로그인부터 거래까지 가능한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을 하고 주식거래를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현주미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 본부장은 "신한금융

투자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안정성과 높은 금리를 함께 제공하고자 5%특판RP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유준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