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남녀'를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고, 신사업 중심의 사업구조를 확립한다.
퓨전데이타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남녀를 리뉴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신사업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퓨전데이타는 건강남녀 리뉴얼 오픈을 위해 사전에 전문 인력을 대거 투입, 시장조사와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 및 반영하는 작업을 거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했다. 사이트 신규 구축 및 테스트 운영을 철저히 진행하며 리뉴얼 오픈을 위한 완벽한 검증을 마쳤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퓨전데이타는 최근 물품 공급 판매 독점 계약을 맺은 '바이오트리'의 임상 실험 주원료인 PH-100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오는 10월 제품 라인업에 포함할 예정이다. 기대가 높은 상품인 만큼 대대적인 고객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고령화 및 핵가족화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정간편식(HRM) 트렌드에 맞춰
회사 관계자는 "수익성 위주의 탄탄한 재무구조를 확립하기 위한 사업구도가 완벽히 재편됐고, 경영효율성을 제고해 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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