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는 다이렉트 개인연금계좌를 새로 만들거나 이를 통해 자산투자를 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현금,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주는 '온라인 개인연금저축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이벤트 기간 안에 모바일앱을 통해 개인연금계좌를 처음으로 만드는 투자자들은 펀드 상품권 5000원권을 받는다.
다른 금융회사에 개설한 개인연금계좌를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개인연금계좌로 이전한 투자자에게는 상품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현금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다이렉트 개인연금계좌에 10만원 이상을 순입금한 5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10만원 이상을 24개월 이상 자동이체하기로 신규 약정하는 투자자는 이벤트 종료일까지 계좌를 유지한 5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각각 준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연금TDF 가입 시 참여 운용사별 순매수금액에 따라 모바일상품권 1만원부터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추가로 순매수한 금액이 400만원 이상인 투자자는 이벤트 종료일까지 계좌를 유지하면 미래에셋자산운용을 비롯한 6개 참여 운용사가 각각 준비한 선착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 Biz 본부장은 "미래에셋대우는 투자자들의 평안한 노후를 위한 성공적인 자산운용에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