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7월 31일 첫 선을 보인 '이지(Easy) 카드 시리즈' 광고 캠페인이 지난 17일 방영 49일 만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500만회를 넘어섰다. 이는 KB국민카드 역대 광고 캠페인 중 SNS 최다 조회수로 지난달 22일에는 역대 캠페인 중 가장 빠른 방영 23일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기록하며 기존 기록을 일주일 이상 앞당겼다.
이번 광고가 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달성함에 따라 KB국민카드는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캠페인에 이어 올해 선보인 2개 광고 캠페인이 모두 SNS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광고에는 지난 2018년 '디지털 이지(Digital Easy)' 광고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KB국민카드 모델로 활약 중인 탤런트 박서준과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인공으로 출연 예정인 배우 김혜윤이 등장한다.
KB국민카드는 박서준 특
유의 스마트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개방과 혁신의 '디지털 회사(Digital Company)'를 표방하는 KB국민카드 이미지에 부합하고, 배우 김혜윤도 앞선 '디지털 이지 라이프' 광고에서 밝고 젊은 매력으로 고객에게 호응을 얻은 점을 고려해 이번 캠페인 모델로 기용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