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이누스바스] |
이번 신세계홈쇼핑 방송은 이날 저녁 9시 36분부터 10시 36분까지 60분간 진행한다. 이누스바스는 이번 특가전을 통해 ▲내추럴 ▲어반 ▲부띠끄 3가지 스타일의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모두 욕실 구조나 필요에 따라 욕조형 또는 파티션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내추럴 스타일'은 욕실의 차가운 느낌을 잡아주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패키지다. 고급스러운 블랙스톤 타일이 포인트인 '어반 스타일'은 멋스러운 라인이 부드럽게 스며든 베이스타일이 포인트타일과 어우러져 모던하고 시크한 이미지의 욕실로 만들어준다. '부띠끄 스타일'은 대리석 패턴의 화이트 카라라 타일과 쉐브론 패턴의 블랙타일의 조화로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패키지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문 상품을 일시불로 결제 시 10% 금액 할인은 물론, ARS 주문전화로 구매할 경우 1만원을 할인한다. 카드 청구할인도 5% 적용돼 298만원인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3종을 최대 약 45만원 할인한 250만원대에 구입
방송 중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과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시공을 완료한 고객에게 각각 이누스 방수 비데(IS-27D-VN), 레인샤워수전(IBF-0146, 파티션형 선택 시)과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