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우는 뷰티, 패션, 육아, 여행, IT, 푸드 등 각종 분야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는 기업들의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선택을 돕는 솔루션이다. 지난 9년 동안 인버즈가 진행한 약 10만건의 마케팅 데이터와 3만여명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의 성향이나 콘텐츠 특징, 카테고리와 여론 반응 등 복합적인 모든 요소들을 모두 분석하고, 상황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인플루언서의 정보와 광고주 집행 결과에 대한 정량적, 정성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애로우는 기업들이 마케팅 진행 시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매칭함과 동시에 집행 결과를 예측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장석원 인버즈 대표이사는 "애로우는 인플루언서·대형 광고주와 함께한 통신사, 식음료, 화장품, 커머스, 자동차, 생활용품 등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