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키덜트들을 위한 ‘2015 키덜트 엑스포’가 개최된다.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동안 서울 강남구 aT센터에서 대형 키덜트 라이프 스타일 페어인 ‘2015 키덜트 엑스포’가 진행된다.
키덜트란 아이들 같은 감성을 지닌 어른을 뜻하는 단어로 이번 전시회에는 유년 시절에 즐기던 장난감이나 만화, 과자, 의복 등에 대한 향수를 가진 성인계층들이 어릴 적 감성으로 돌아가 천진난만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조스 웨던 감독의 올해 최대 기대작인 영화 ‘어벤져스 2 : 에이지 오브 울트론’ 토이 런칭쇼를 한국 개봉전 국내 최초로 공개하기로 하여 키덜트 매니아의 커다란 관심과 환호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영화 ‘캡틴 아메리카’에서 나오는 바이클전시, 아이언 맨을 형상화한 자동차 전시와 키덜트 자선벼룩시장, 키덜트 자선경매, 키덜트 영화제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중문화평론가 임진모의 토크 콘서트도 개최된다.
이번 ‘2015 키덜트 엑스포’의 장갑수 준비위원장은 “본 엑스포를 기점으로 성인들의 건전한 취미 생활 및 여가 활동에 기여하며 향후 개최될 키덜트 엑스포는 키덜트의 의(衣), 식(食), 주(住)가 함께 하는 진정한 키덜트 라이프 스타일 페어로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다. 무겁고 팍팍한 삶의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고 유치 찬란하고 천진난만하며 재미있었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마음껏 공유하고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우정 기자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