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1개를 소유하여 자가 어장을 운영, 신선한 재료 공급을 통해 명품 액젓, 어간장의 생산부터 판매까지 직접 진행해온 주식회사 두도에서 새로운 판매점 및 취급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남녀노소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방법으로 저염식 식단이 효과적이라는 사실은 많이 알고 있으나 저염식 식단의 다소 싱거운 맛에 적응하기 쉽지 않아 꾸준한 유지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어간장과 액젓을 사용해 저염식 식단을 구성하게 되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 최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금이나 일반적인 양조간장보다 짜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을 내주는 어간장은 각종 국, 찌개, 전골, 샐러드, 나물 무침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며, 멸치액젓 또한 소금 대신 국이나 찌개 등의 간을 맞출 때 사용을 하게 되면 풍부한 풍미를 낼 수 있다.
주식회사 두도의 명품 멸치액젓과 어간장은 청정해역에 위치한 자가 어장에서 정치망 어법으로 멸치를 잡아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재료만으로 생산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무색소, 무방부제, MSG무첨가이며 식품 전용 대형장독에서 숙성과정을 거쳐 위생적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 생산이 가능하여 2013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다가오는 김장철을 대비하여 안전하고 품질이 뛰어난 두도의 명품액젓을 준비한다면 맛과 영양 모두를 잡는 김장을 담글 수
한편, KBS 생생정보통, OBS 경인TV 테마스페셜 등에도 소개된 두도 멸치액젓은 대형마트, 백화점, 자체 쇼핑몰을 통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두도액젓, 어간장의 판매점과 취급점 오픈을 통해 그 인기는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문의 : 080-314-5233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