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이후 10년 만에 토익문제 유형이 개정됨에 따라 신토익으로 변경되기 전 토익점수를 완성하려는 학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해커스는 토익인강 0원 환급반을 통해 누구나 쉽게 수강료를 환급받고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에서 제공하는 ‘복잡한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은 오직 출석 하나만으로 ‘0원’에 토익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한 집중관리형 강의다. 성적에 따라 최대 200%까지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어 최대 554,635원의 환급액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출석 미션에 실패해도 그 횟수가 5회 미만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5만 원 포인트 환급’을 제공한다. 지금 수강신청하면 토스/오픽 프리패스까지 0원에 들을 수 있어 보다 완벽한 취업 스펙 완성도 가능하다.
특히 토익점수 달성ㆍ성적표 제출ㆍ수강후기 작성 등 타사 환급반의 불필요한 미션과 달리, 학습의 기본이 되는 ‘출석’ 만으로 수험생들이 꾸준히 토익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동영상강의 외에도 데일리 과제와 온라인 평가시험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커스만의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해당 강의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 리딩/리스닝 기준 1위(2005년~현재) ‘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 등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
한편, 해커스인강에서는 지금까지 총 720만 명이 수강료 지원 혜택을 받았으며, 총 환급액은 173억 원을 돌파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