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알지가 7일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제52회 무역의 날 기 념식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유알지의 대표 브랜드 '샹프리'는 전문 에스테티션의 25년 노하우를 담은 독자적인 스파 케어 시스템(spa care system)을 적용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유알지는 이러한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올해 초, 소비자 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 을 하는 브랜드임을 입증하여 한경 비지니스 주관 '여성소비 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 선정되었다.
또한 유알지는 에스테티션 포뮬라를 홈케어로도 사용할수 있 도록'샹프리 골드 프리미엄 모델링마스크' 를 출시하여 해외 에디터들이 선정하는' k beauty 2015 choice awards'에서 혁신제품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는 스파 운영 노하우를 가진 전문 에스테티션 인력을 이용 한 독자적인 '스파 케어 시스템' 이라는 유알지의 정체성을 브랜드에 꾸준히 녹여낸 결과이다.
유알지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쌓은 에스테티션 포뮬러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 마케팅을 개척할 예정이며 , 앞으로 더 좋은 수출실적을 달성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