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뮤지컬 ‘쿠거’가 오는 2월22일 공개오디션을 개최한다.
21일 제작사 쇼플레이는 “당당히 자신의 삶에 ‘Say Yes’를 외치라고 말하는 뮤지컬 ‘쿠거’의 메시지를 공감할 수 있는 배우들을 찾고 있다. 중년 여성들을 위한 공연이니만큼, 잠시 연기의 꿈을 멀리해야 했던 끼 넘치고 섹시한 중년여배우들을 다시 한 번 무대로 끌어올리고자 한다. 많은 배우 분들의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쿠거’는 2012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에서의 공연 당시부터 폭발적인 언론의 호평 속, 공연장을 자주 찾지 않는 4-50대 중년여성들까지 공연장으로 끌어당기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작품이다.
특히, 지난 해 한국초연 당시,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박해미와 김선경을 필두로, 공연계에서 이미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은 최혁주, 김혜연, 임은영, 김희원까지 합세하며 평균객석 점유율 80%, 평점 9.2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초연을 마무리하였다.
한편 뮤지컬 ‘쿠거’의 공개오디션은 2월17일(수) 오후 6시까지 쇼플레이 공식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쇼플레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