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가지 최종 토익 비법을 담은 토익 백서 한 권으로 신토익 전 토익 한번에 끝내자
신토익 적용 전 목표한 토익고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영단기가 토익 킹 김대균 강사의 <토익 백서> RC, LC 패키지 토익인강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패키지 강의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신토익이 적용되는 올해 5월 29일 하루 전까지 수강기간을 마음껏 연장할 수 있어 기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영단기 토익킹 김대균 선생님의 실전 모의고사가 강의, 시험지, 정답지, 해설지, 음원파일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할 뿐 아니라 토익 백서 교재 또한 배송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영단기 토익 백서’는 17년 동안 토익만 가르친 토익의 전설 김대균 선생님이 12년간 집필한 교재로, 신토익 적용 전 단 한번에 토익을 끝내기 위해 100가지의 최종 토익 비법을 담은 교재다. 개념정리, 문제풀이, 실전대비까지 한 권으로 압축해 기본기와 함께 정답률 높은 토익 실전 비법까지 원스톱으로 익힐 수 있다.
또한 정답이 되는 근거들만 모아놓은 포인트 학습으로 모든 지문을 읽지 않아도 정답을 찾을 수 있어 실제 토익시험 시 문제 푸는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하고, 실전에 가장 유용하게 쓰이는 100가지 비법만 엄선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그 외 반드시 암기해야 할 필수 기출 어휘, 헷갈리거나 시험에 잘 나오는 문법을 한번에 정리하는 고득점 문법 특강자료도 제공돼 기본부터 실전 응용까지 학생 개개인 별 역량 및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에 상관없이 누구라도 이 책 한 권으로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토익 수강생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실제 인기가 증명된 해당 교재뿐만 아니라 영단기 또한 현재 취준생이 뽑은 가장 선호
영단기의 이번 토익백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토익 백서 무료 인강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