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9일부터 3월 5일까지 일주일간
패딩. 점퍼 20%, 가죽. 모피의류 30% 할인혜택 제공
세탁전문점 크린토피아가 겨울 옷 세탁 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새봄맞이 세탁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새봄맞이 세탁세일’ 은 2월 29일부터 3월 5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가죽, 모피의류 30%, 패딩, 점퍼류 20%의 세탁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볍지만 부피가 큰 겨울철 패딩 및 다운 점퍼의 경우 충전재가 손상되기 쉬워 가정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품목이다. 크린토피아 패딩세탁은 소재에 맞게 분류하고, 텀블링 건조로 충전재의 복원력을 살려주어 옷의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고가의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의 경우에는 크린토피아의 ‘아웃도어 전문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웃도어 전문세탁 서비스’는 아웃도어 의류의 기능성 소재에 맞는 구분세탁과 전용세제를 사용하여 세탁을 한 후, 맞춤건조와 발수가공처리를 통해 아웃도어 의류의 발수력과 손상된 기능을 회복, 복원 시켜주며 세탁이 완료된 후에는 개별 고급 부직포 포장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겨울 옷 세탁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라면 가죽, 모피의류 30%세탁할인을 적극 활용할 만 하다. 크린토피아는 일본과 미국 등 선진국의 가죽 세탁 염색 기술을 도입하고 가죽 전용 세탁기, 전용 세제와 염색 약품을 사용해 전문적으로 가죽 및 모피류를 세탁한다. 모든 가죽과 모피 세탁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특수 가죽 세탁부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담당한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겨울 의류 중 패딩 점퍼나 가죽 모피류는 관리
이번 행사는 전국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진행되며, 지역별 크린토피아 매장 위치는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