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은 2016년 광고계의 블루칩 ‘설현’을 2016년부터 모델로 선정하고,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인 애슬레저 제품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대거 출시했다.
2016년 아웃도어 브랜드 트랜드 역시, 운동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 일상 생활과 스포츠 활동 모두에 활용도 높은 애슬레저(운동 ‘Athlete’과 레저 ‘Leisure’의 합성어) 열풍이 불 것으로 보인다.
운동복을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애슬레저 룩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국내 스포츠•아웃도어 업계가 애슬레저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기존 브랜드를 리뉴얼하거나 라인 확장 또는 신규 라인을 론칭하고 있는 상황이다. 콜핑 역시 최근 트랜드에 발맞춰 설현을 모델로 한 애슬레저 라인을 신설하고, 젊은 층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2016년 S/S 시즌 애슬레저 제품으로는 가벼운 경량감과 입체 패턴을 적용한 배색 디자인으로 슬림하면서도 스포티한 외관의 자켓 종류를 비롯, 부드럽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HICOOL 소재를 적용한 레깅스 스타일의 하의를 출시한다. 신발 역시,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원단과 TPU무재봉 기법으로 가볍고 편안한 워킹을 즐길 수 있다.
설현은 “몸매관리를 위해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었고, 지금도 몸매 유지를 위해 시간이 날 때마다 스트레칭을 즐긴다”고 밝혔다. 스트레칭은 운동을 위해 시간을 따로 내지 않아도 되고, 항상 몸의 긴장을 유지시켜 주는 운동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전속모델 설현을 응원하기 위해 ‘SBS정글의 법칙 IN 통가’편 제작지원 및 의류지원을 진행했다. 통가의 하얀 백사장과 오염되지 않은 에메랄드빛 청정바다
한편, 설현을 비롯한 출연진의 통가 정글의 생존기는 오는 4일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통가' 편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