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진선 기자]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OST가 발매됐다.
16일 공연 기획사 라이브㈜에 따르면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의 OST가 이날 정오에 멜론 등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9일 첫 번째 싱글 ‘썸데이’(Someday)를 선공개해 Mnet OST 차트 1위까지 올라가며 화제를 모았던 이번 OST는, ‘마이 버킷리스트’에서 선보인 12개 트랙으로 구성된 스튜디오 녹음 버전이다.
임병근, 김지휘, 손유동, 박시환, 유승우, 김현진 등 이번 시즌 출연진과 지난 시즌 강구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던 주민진 이지호와 해기 역할로 출연했던 배두훈, 김성철 등이 참여했다.
작품의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은 넘버는 극의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드라마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무대에서의 여운을 계속해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제작사의 설명. 또한 이를 완벽하게 이해하며 소화해낸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 표현은 공연장과 다른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OST는 무대 위 배우들의 모습과 녹음 비하인드 컷들 수록한 포토북 등을 함께 구성해 팬들의 만족을 충족시킬 전망. 오프라인은 17일부터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에서 가능하다. ‘마이버킷 리스트’는 오는 7월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 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