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하고 도시적인 남성을 타겟으로 블랙, 골드, 실버 등 다양한 룩 선보일 예정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독점 전개하고 있는 이태리 컨템포러리 명품 브랜드 ‘안토니모라토’가 서울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007년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론칭된 ‘안토니모라토’는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퀄리티, 감성적인 디자인을 모토로 한 남성 패션 브랜드로 론칭 후 빠른 성장을 거듭해 5년 만에 10배 이상 성장하며 8천2백만 유로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 3,2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팬츠, 스니커즈, 셔츠, 아우터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컬러는 블랙, 골드, 실버 등 3가지 라인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블랙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트렌디한 컬렉션이 주를 이루며, 골드는 캐주얼과 데님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버는 스포티한 스타일과 기하학적인 그래픽의 대칭구조를 활용하고 있다. 이 밖에도 시즌마다 4백가지 이상의 아이템이 출시될 만큼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4년 공식 론칭 이후 지금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광복점, 창원점, 광주점 등 지방
한편, ㈜한성에프아이는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세계 최정상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레노마 스포츠’, 프랑스 패션 브랜드 ‘풀인’ 자전거 의류 브랜드 ‘39960KM’를 전개하고 있는 패션 의류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