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웨드와 함께하는 ‘제4회 삼성카드 착한웨딩박람회’ 가 오는 15일(토) 단 하루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다.
이는 지난 ‘제3회 삼성카드 착한웨딩박람회’에 이어 나우웨드가 8개월동안 준비한 웨딩박람회이며, 단 하루 박람회임에도 현재 1500쌍 이상의 예비부부가 참가신청을 했다.
기업신용등급평가와 안정적인 기업운영을 인정받은 나우웨드는 삼성카드와 꾸준히 웨딩박람회 진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삼성임직원과 삼성카드회원들을 비롯한 예비신랑신부의 결혼 준비를 위한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웨딩박람회 방문자 전원은 8만원 상당의 화장품과 웨딩다이어리를 비롯해 웨딩전문가에게 1:1 무료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나우웨드는 예비부부 총 100쌍에게 선착순 방문자선물로 주방가전기기 3종 중 1종을 증정하며 계약사은품으로는 전문가형 헤어드라이기 또는 헤어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스몰웨딩 최저 45만원, 웨딩패키지 10~35%할인, 선착순 100명 최대 98만원 할인, 웨딩
한편 나우웨드는 대검찰청, 삼성사옥 예식진행 등 꾸준한 발전으로 웨딩컨설팅 업계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내일 단 하루 진행되는 ‘제4회 삼성카드 착한웨딩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까지 서대문구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되며 나우웨드 홈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