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협력연구개발 MOU 체결
글로벌 화장품 기업 코스웨이㈜(대표이사 김수미)는 지난 7일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산학협력단과 화장품 연구 개발과 상호 교류협력을 확대하는 포괄적인 MOU를 코스웨이 본사에서 맺었다.
코스웨이는 건국대학교와의 MOU 체결을 통해 학생의 현장실습, 인턴십, 현장견학 및 취업뿐 아니라 산학간의 기술정보 교환을 통한 상호발전적인 산학협동을 구축한다. 건국대학교는 코스웨이의 주요 인력을 겸임교수 및 초빙강사로 위촉하여 상호 교류협력을 확대하고자 한다.
현재 코스웨이의 김수미 대표를 포함한 주요 임원진은 성신여자대학교의 뷰티융합대학원에 출강하며 연세대학교의 글로벌뷰티AMP의 자문교수로서 한국폴리텍대학교의 화장품상품기획 전문가 과정의 지도교수로 활약하며 이십년 이상 종사한 현장의 경험과 연구개발 노하우를 대학원생 및 최고경영자에게 전하고 있다.
코스웨이의 이자룡 전무는 “건국대학교와의 MOU를 통해 코스웨이에서 신규 개발하고 있는 비즈니스 모델의 기술 원천을 공유하고 건국대학교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뷰티 시장에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코스웨이의 김수미 대표는 “마르퀴즈 후즈 후 인 더월드에 등재 된 대한민국의 석학 선한길 교수님의 지도를 받을 수 있다는 건 회사의 큰 자산이 될 거라며 본 MOU를 통해 마켓 4.0 시대에 대응해야하는 화장품 기업이 진정한 파트너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건국대학교 경영학부의 학생들을 인턴으로 육성하며 건국대학교와 협약을 지속해 온 코스웨이는 이번 MOU를 기점으로 신라면세점, 중국 완다백화점 및 프랑스 파리에 진출한 힐링코스메틱 아르테티끄 (ARTHETIQUE) 뿐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박차를 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