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샵 폴리파크가 반려동물 마스코트 조형물을 새롭게 선보였다.
마스코트 모델은 실제로 폴리파크 두류점에 살고 있는 강아지 '모모'이다. 이에 따라 폴리파크는 차별화된 애견샵의 이미지를 한층 더 구축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더욱 친근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앞으로 전국의 폴리파크 매장 앞에는 '모모'가 설치될 예정이다.
모모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인증 사진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을 걸고 마케팅이 진행된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마스코트 모모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애견샵 폴리파크의
국내 최고의 애견용품 전문점인 폴리파크는 4,000여 개에 달하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저렴하게 제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며 수입총판과 OEM생산, 자체 브랜드 상품 등을 운영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