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친구 소개팅/사진=MBN |
그룹 B1A4의 멤버 산들이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어제(23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 MBN ‘내 친구 소개팅’에서는 B1A4의 멤버 산들이 MC로 출연해 자신의 연애 경험과 소개팅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습니다.
산들은 박명수, 홍진경과 20대의 소개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나는 소개팅을 한 번 도 해본 적이 없어서 상대에게 어떤 식으로 말을 걸어야 할지,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그래서 그런 것들이 너무 기대되고 재밌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깜짝 놀란 홍진경이 “태어나서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냐”라고 묻자 산들은 “정말 한 번도 없다. 20살에 데뷔를 하게 되면서 친구들은 미팅, 소개팅을 해볼 때 나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자 홍진경은 “여자친구를 안 사귀어 본 거냐”라고 물었고 산들은 “살면서 안 사귀어 본 건 아니다. 여자친구는 사귀어봤지만 소개팅으로 만난 적은 없었다”라고 연애 경험을 깜짝 공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서신애의 그림, 외모, 공부 모든 게 완벽
한편 MBN '내 친구 소개팅'은 솔로인 친구의 새로운 만남을 위해 스타가 직접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