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N |
종합편성채널 MBN(이하 MBN)이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신규 음악 서바이벌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 을 올 하반기에 선보입니다. 이에 앞서 ‘보이스퀸’의 참가자 모집도 함께 알려 관심이 집중됩니다.
오늘(20일) MBN 측은 “다양한 이유로 꿈과 끼를 잠재우고 있던 ‘주부’들이 많을 것이다”라면서, “그들이 누구보다 빛날 수 있는 스테이지를 만들기 위해 ‘보이스퀸’을 기획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어제 (19일) 공개된 참가자 모집 영상에는 기존 2030 세대들에 국한됐던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틀에서 벗어나 참가 자격 대상을 ‘주부’로 새롭게 확장했음을 밝혔습니다. 전업주부·워킹맘 등 나이, 학력, 국적 제한 없이 노래와 음악을 사랑하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자 모집은 6월 19일(수)부터 8월 31일(토)까지 진행됩니다. 특히, 이번 참가자 모집에는 주변의 실력자 ‘주부’를 추천, 해당 참가자가 우승 시 소정의 상금을 받을 수
또한 ‘보이스퀸’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한 음원 발매, 각종 특전 및 부상 등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한편, MBN 신규 음악 서바이벌 ‘보이스퀸’은 올 하반기 편성 예정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