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지난 한 해를 화려한 공연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정민은 새해에도 더 활기찬 모습을 약속했는데요.
이동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연습실에 피아노 선율이 은은하게 울려 퍼집니다.
가수 조정민이 디너쇼를 코앞에 두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조정민은 내로라하는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크리스마스 단독 디너쇼를 열게 됐습니다.
▶ 인터뷰 : 조정민 / 가수
- "(디너쇼에서) 일단 피아노 치는 모습은 물론이고 그리고 춤추는 모습들, 그리고 또 7080세대 때 많이 사랑받았던 노래들, 청바지 입고 많이 들으셨던 그런 노래들,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공연장인 그랜드하얏트 서울에는 다양한 팬층이 몰려 매진을 기록하며 조정민의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 가수 조영남은 "조정민의 '눈이 내리네'와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보면서 전율을 느꼈다"며 "멋진 무대를 보여준 조정민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칭찬했습니다.
조정민은 가요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는 유례없이 많은 광고에도 모델로 섰으며, 특히 화장품은 중국과 인도에서 뷰티 한류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 인터뷰 : 조정민 / 가수
- "제품이 좋다 보니깐 주변에서도 반응이 아주 좋고요. 또 해외에서도 지금 미리 구매를 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신데 굉장히 폭발적인 반응이 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새해에는 스크린에서 '건강미인' 조정민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격투기 선수 역을 맡은 조정민은 강렬한 액션을 직접 소화했습니다.
▶ 인터뷰 : 조정민 / 가수
- "화장 안 하고 계속 촬영을 하다 보니깐 처음에 되게 부끄러웠는데 점점 제 얼굴을 사랑하게 됐어요. 영화를 보시면 여러분들도 저의 매력에 빠지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조정민은 새해에도 다채로운 음악과 폭넓은 활동으로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 인터뷰 : 조정민 / 가수
-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사랑 저에게 부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계속 사랑을 드릴 수 있도록 그리고 계속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해피 뉴 이어."
가요계 기대주에서 스타로 거듭난 2019년을 지나 2020년 새해에도 조정민의 활약은 계속됩니다.
MBN뉴스 이동훈입니다. [no1medic@mbn.co.kr]
영상취재 : 임채웅 기자
영상편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