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MBN '불타는 트롯맨' 한 표로 당락 갈린다…이것이 ‘찐' 소통형 오디션!

기사입력 2023-01-05 16:01 l 최종수정 2023-01-05 16:13
국내 최초X전무후무X유일무이! ‘응원 투표 상금제’ 전격 도입!
투표 2차 마감 D-4! 9일 밤 12시 마감! 팬심 봉기 필수!

MBN '불타는 트롯맨' / 사진=MBN
↑ MBN '불타는 트롯맨' / 사진=MBN

MBN '불타는 트롯맨'이 국내 최초로 시도한 '오픈 상금제'에 이은 '응원 투표 상금제'를 전격 도입해 전 세계 오디션 역사상 전무후무한 '초신박 상금제'로 새 역사를 펼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1회부터 MBN 첫 방송 기록을 다시 쓴 것은 물론 2회와 3회 연속 자체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동시간대 모든 프로그램의 시청률을 2배 이상을 뛰어넘는 기록으로 극강의 파워를 증명했습니다.

무엇보다 ‘불트'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오픈 상금제’를 선보이면서 기본 상금 3억 원에 매 미션마다 상금 적립률의 변화를 꾀해 상금 잭팟에 대한 초미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민 응원 투표’의 득표 수가 준결승과 결승 점수에 반영되면서 참가자들의 운명을 좌지우지할 예정인 만큼, 실제 시청자들은 ‘국민 응원 투표’ 개시와 동시에 응원의 메시지를 쏟아내며 불타는 호응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오디션계 미다스의 손 ‘서혜진 사단’이 또 한 번 칼을 빼든, 전 세계 오디션 최초 ‘응원 투표 상금제’로 ‘더블 임팩트’를 선사합니다. ‘응원 투표 상금제’란 트롯맨들이 본선 시작부터 준결승, 결승까지 약 10주간 총 누적된 응원 투표수를 상금으로 환산해 결승 TOP7에 오른 트롯맨에게 지급하는 전무후무한 신개념 특별 상금제도입니다.

'불트'는 지난 2회 예심전 종료를 기점으로 현재 공식 투표앱인 ‘네이버 나우’를 통해서만 대국민 응원 투표를 받고 있습니다. ‘국민 응원 투표’는 하루에 한 번 7명의 트롯맨에게 투표할 수 있고, 모래시계 모양의 ‘투표’ 버튼을 누르거나 트롯맨 프로필에서 ‘투표’ 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투표가 가능합니다.

이미 공개된 ‘1차 국민 응원 투표’에서는 황영웅-남승민-신성-안율-손태진이 TOP5를 차지했고, 황준-에녹-민수현-전종혁-박민수가 ‘급상승’한 기세로 이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지난 3회에서 벌어진 파란의 ‘팀 데스매치’ 이후 과연 TOP5는 계속해서 왕좌를 수성할지, 아니면 새로운 강자가 탄생할지, 판세가 요동칠 ‘2차 국민 응원 투표’ 결과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트롯맨의 운명이 걸린 ‘2차 국민 응원 투표’ 마감은 9일(월) 밤 12시로, 시청자들의 '끝장 팬심 봉기'가 어디로 향하게 될지 호기심이 치솟습니다.

제작진은 "'불트'의 취지는 원석 발굴이고, 나아가 차세대 트롯계를 이끌어갈 뉴트롯맨의 육성이다. 팬들의 입장

에서는 ‘국민 응원 투표’가 자신들의 지지와 애정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소통의 창구일 것”이라며 “뜨겁게 밀려드는 팬들의 사랑을 트롯맨들이 보다 실질적이고 직접적으로 보상받을 수 있도록 했다”라고 ‘응원 투표 상금제’를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