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MBN '위대한 쇼: 태권' |
MBN이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태권도 오디션 예능 '위대한 쇼: 태권'이 오는 6월 27일 밤 10시 40분,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위대한 쇼: 태권'은 국내외 태권도 국가대표, 유단자, 시범단은 물론 무용, 파쿠르 등 다양한 분야의 무예인들과 외국인 참가자들이 총상금 1억 원과 글로벌 태권도 쇼의 주인공 자리를 놓고 뜨거운 경쟁을 펼치는 오디션 예능입니다.
태권도의 역동성과 예술성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의 이 프로그램은, 기존 무예 콘텐츠에서 볼 수 없었던 스케일과 감동을 담아냈습니다. 참가자들은 태권도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와 협업하며 무대를 완성하고, 그 과정에서 개인의 성장과 드라마틱한 스토리도 함께 펼쳐질 예정입니다.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사랑받는 장성규가 MC를 맡았고,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가수 나태주가 서브 MC로 합류해 프로그램에 에너지를 더합니다.
심사위원진도 화려합니다. 공연 연출의 대가 박칼린 감독, K-POP 안무가 최영준, 태권도 공인 1단이자 배우 이유리, 용인대 태권도경기지도학과장 곽택용 교수가 참여해 예술성과 기술성을 아우르는 심사를 펼칠 예정입니다.
MBN 관계자는 "태권도의 역동성에 다양한
세계 최초 글로벌 태권도 오디션 MBN '위대한 쇼: 태권'은 오는 6월 27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됩니다.
[최유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t590267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