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대형할인점 부문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홈플러스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주관한 '2010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대형할인점 부문에서 4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 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품질만족도 조사를 벌인 뒤, 산업별 서비스 품질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종합지표입니다.
[ 윤호진 / cielomio@mbn.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