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들'의 속옷 브랜드 '보디가드'는 4일 오후 부산 롯데호텔에서 2011 비전선포식과 함께 신제품 패션쇼를 열었습니다.
'보디가드'는 비전 선포식에서 최근 속옷에 대한 패션성이 강조되면서 '편안함'보다는 '스타일'에 치중하는 등 속옷 본연의 기능을 잃어가는 추세를 되돌리기 위해 'For Your Style'이 아닌 'For Your Body'를 추구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패션쇼에 소개된 '보디가드 MW'는 20년 속옷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사람의 몸을 위한, 사람의 몸을 생각한 제품'을 만들어 스타일에 편안함까지 더했다는 평가입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