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헤어 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이 드럭스토어 전용 헤어 케어 제품 라인인 '스타일 키스'를 출시했습니다.
향과 스타일에 민감한 신세대 소비자를 타깃으로 출시된 '스타일 키스'는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플라워 퍼퓸, 프루츠 퍼퓸, 그린 퍼퓸 등의 향과 스타일에 따라 3가지 제품군으로 분류됩니다.
매혹적인
웨이브 헤어용 제품군인 '프루츠 퍼퓸' 라인에는 샴푸 '롤러코스터', 트리트먼트 '모닝에이드', 컬링 에센스 '파티메이트'로 이뤄졌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