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닥터스가 두피 탈모 관리 분야 최단기간 최다 가맹점 오픈 공식기록 인증을 받았습니다.
친환경 두피 탈모 관리 센터 주식회사 닥터스(대표 박갑도, www.doctors.pe.kr)는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만16개월만에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에 63개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9일 (주)닥터스는 한국기록원의 기록검증서비스팀의 기록 검증 절차를 통해 두피ㆍ탈모 관리 분야에서 국내 최단기간 내에 최다 가맹점 오픈의 내용을 확인하고, 고양시 장항동 닥터스 본사에서 '닥터스 대한민국 공식 기록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습니다.
㈜닥터스는 2009년 2월 설립된 민간 연구기관 ‘국제뷰티산업창업연구원(International Beauty Industry Institute)’을 모태로 여성의 사회적 일자리 창출과 뷰티 업계 최저의 투자비로 창업이 가능한 소자본 성공 창업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을 이용해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들 외에도 일반인을 대상으로 두피ㆍ탈모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두피 관리 방법까지 개발한 업체는 닥터스가 국내 처음입니다.
박갑도 대표는 “여성의 사회적, 경제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틈새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두피ㆍ탈모 관리 사업을 통해 질 좋은 일자리 창출은 물론 여성의 경제활동 및 고용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