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가 꾸준한 인기를 얻으면서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정수기와 양문형 냉장고를 결합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월 판매량 1000대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주방 공간의 활용도, 전기료 절감 및 합리적 가격 등의 제품 강점이 입소문을 타고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전자는 이번 주말부터 이달 말까지 매주 주말 전국 주요 매장에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물맛을 확인할 수 있는 시음회를 열고 행사기간 중 구입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말까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검색 후 제품 관련 블로그를 확인 후 해당 블로그 주소를 전용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보싸이킹, 침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의 독보적 냉장고와 정수기 기술력을 결합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통해 판매 호조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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