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된 심볼은 초록색 정사각형 바탕 안에 네이버 이니셜 앞 글자를 딴 대문자 'N'을 넣어 간단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N은 변화를 뜻하는 'New'의 의미도 담고 있다.
네이버는 기존 심볼이 갖고 있던 검색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메신저, SNS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와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심볼 변경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심볼은 네이버 앱
네이버 유승재 마케팅 센터장은 "새로운 심볼을 적용한 네이버는 끊임없는 혁신 속에서 사용자들에게 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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