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종합가전회사 모뉴엘(대표 박홍석)이 스타 쇼콜라티에(chocolatier) 루이강이 진행하는 제4기 홈베이킹 클래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홈베이킹 클래스에서는 쇼콜라티에 루이강이 모뉴엘의 제빵기 '마이 리틀 베이커리와 전용 베이킹 믹스를 활용해 홈베이킹을 합니다.
마리베를 이용한 케이크 만들기, 데코레이션 실습, 초콜릿 시연 및 테이스팅 기회와 함께 루이강의 특별 레시피도 공개합니다.
이번 클래스는 오는 16일 개최되며,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루이강의 쇼콜라티에 공방 루이강 아틀리에에서 진행합니다.
또한, 루이강과 레시피 전문가를 심사위원으로 한 제1회 마리베 베이킹 레시피 공모전도 진행할 예정인데 예선과 본선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10개 팀을 대상으로 참신성, 편의성, 건강성, 인기투표 점수 등을 합산해 수상작을 선정합니다.
최종 선정된 팀에게는 모뉴엘 올인원 PC, 로봇청소기 클링클링, 제빵기, 루이강 특별제작 초콜릿
모뉴엘 관계자는 “빵은 원래 가정식이지만 고급 빵집의 맛에 대한 아쉬움과 제빵의 어려움으로 홈베이킹의 명맥만 유지하고 있다”며 “홈베이킹 클래스, 레시피 공모전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명품 홈베이킹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성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