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켈로그가 주요 시리얼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
농심 켈로그는 오는 17일부터 시리얼 제품 50개의 출고가를 평균 3.06% 올리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은 2012년 11월 이후 1년 8개월 만이다.
이번 인상에는 '콘푸로스트', '스페셜K', '그레놀라' 등 제품이 포함됐다. 제품별로는 콘푸로스트(600g)가 3.2%, 스페셜K(480g)가 3%, 후
출고가 인상분이 반영되면 실제 소비자 판매 가격은 최대 200~300원 오른다.
농심 켈로그 관계자는 "가격인상을 최대한 억제해 왔지만 물류비, 인건비 등 원가 부담이 늘어 불가피하게 출고가를 인상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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