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캠핑 시즌2는 총 250가족을 캠핑장으로 초청하는 이벤트와 30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풀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GS&POINT 공식 홈페이지(www.GSnPOINT.com)나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쿠폰 보유 수량만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쿠폰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로그인 시 또는 GS계열사에서 제품 구매 시 1일 1회 발급된다.
캠핑장 초청 이벤트는 캠핑에 필요한 장비가 모두 마련돼 있는 글램핑 캠핑장에 응모자 가족을 초청해 1박 2일 동안 편하게 휴가를 즐기도록 마련됐다. 8월 15일부터 9월 28일까지 추석을 제외한 매 주말 총 12회가 진행된다.
경기도 용인의 MBC 드라미아 캠핑장, 강원도 홍천의 현대 글램핑 빌리지,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전남 광양의 느랭이골, 울산의 두동 글램핑 등 전국 5개 지역에 마련된 캠핑장 중 원하는 곳을 지정해 응모할 수 있다.
캠핑용품 풀 패키지 제공 이벤트는 텐트, 타프, 테이블, 코펠, 버너, 의자 등 300만원 상당의 4인 가족용 캠핑 장비를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제공한다.
캠핑 이벤트와 더불어 'GS계열사를 이용하면 100% 모바일 쿠폰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에서 제품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발급되며 스탬프 보유 수에 따라 상품을 100% 지급한다. 3개사의 스탬프를 모으면 5000원, 2개사는 3000원, 1개사는 1000원 GS 모바일 쿠폰을
이강영 GS&POINT 마케팅 총괄 상무는 "캠핑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캠핑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족 구성원간의 소통과 힐링이 필요한 요즘, GS&캠핑을 통해 서로 이해하며 사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